CHARMZONE

KR
KR CH EN

ABOUT

제품혁신을 통한 피부개선, 참존
INNOVATE.IMPROVE

대한민국 화장품 업계에 최초의 기록을 써내려 온 참존
국내 최초, 국내 브랜드로서 기내면세품에 등록된 화장품, 국내 최초, 화장품업계에서 Q마크를 획득한 화장품, 참존의 30여년 역사에는 국내 화장품업계에 남들과 달랐기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최초’의 기록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겠다는 청개구리 정신으로 일군 참존
누구나 필요로 하지만 아무나 만들 수 없었던 화장품.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새로운 길을 걸어온 화장품, 참존이 걸어 온 30여년 길은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창조적 혁신을 바탕으로 제품마다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참존만의 ‘청개구리 정신’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오늘보다 참 좋은 내일을 위한 화장품, 참존
참존은 하루 밤새 만들어졌다 사라지고 마는 트렌드만 쫓는 제품과는 다릅니다. 수십년간 누적해온 심층적인 피부 연구 데이터와 기술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명실상부 K-뷰티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참존은 피부의 아름다움을 넘어 삶의 아름다움을 이끄는 길로 고객과 늘 함께할 것입니다.

미래를 향한 비전의 발걸음이 시작됩니다.
VISION IS A COMPASS!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걸으며, 세상에 없던 제품을 만들어온 청개구리 정신의 초심은 피부의 아름다움에서 삶의 아름다움으로 이끄는 참존의 새로운 행보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VISION

BEAUTY & SCIENCE 글로벌 참존

VALUE
명품정신 고객가치 신념
MISSION
글로벌 소비자를 위한
영원한 아름다움 추구

CHARMZONE 2020 PLAN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미래기업 액션플랜 100추진

사업전략
핵심 해외시장 집중공략
국내시장의 리더십 복구
관리전략
선진 경영 시스템
전사적 구현
혁신전략
고객 위주의 변화 추진
정책전략
원가의식/책임경영

CHARMZONE 2020 PLAN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미래기업 액션플랜 100추진

CHARMZONE 2020 PLAN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미래기업 액션플랜 100추진

고객을 향한 진심을 담은 참존의 3S

샘플(Sample), 세미나(Seminar), 서비스(Service)의 머리글자를 따서 명명된 3S 전략은, 창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핵심 마케팅 전략임과 동시에 기업의 철학입니다.

3S 전략

샘플 전략
‘샘플만 써 봐도 알아요’라 말할 수 있는 자신감

‘샘플만 써 봐도 알아요’라는 문구가 표방하듯 참존은 광고라는 매개체를 통하기 보다는 제품 그 자체로 고객과 직접 소통해 왔습니다. 창립 당시 대기업들 사이에서 신생 기업이었던 참존이 광고의 도움 없이 소비자에게 그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것도 바로 샘플 전략 때문이었습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이 전략은 오늘날의 참존을 있게 한 초석이 되었습니다.
세미나 전략
고객과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

참존의 고객 세미나는 1,000여회에 걸쳐 20여 만명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어떤 기업도 갖고 있지 않은 유일무이한 이 기록은 고객의 피부 건강에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참존의 마음과,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하는 참존의 진심을 확실하게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서비스 전략
근본적인 만족을 드리고자 하는 진심

참존은 마케팅을 위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직접적인 이익을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펼쳐가고 있습니다. 우선, 기업과 소비자의 1:1 직거래 시스템인 CCS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최저 가격에 공급하여 고객에게 근본적인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개념 피부 관리 서비스 센터인 참존스킨타운(CST)을 전국으로 확대해 최고가 브랜드인 참인셀을 통한 최상의 스킨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