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OBAL CHARMZONE 진정한 명품은 세계 어디서나 인정받는다는 사실. 글로벌 참존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해외법인현황

HOME >글로벌참존 >해외법인현황

차원이 다른 뷰티한류로 세계를 놀라게 한, 글로벌 참존

진정한 명품은 국경을 넘어 세계 어디서나 인정받는다는 사실, 참존이 입증하고 있습니다
1992년, 참존은 국내 화장품회사 최초로 일본 후생성의 판매 허가를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을 비롯한
세계 20여개국에 이름을 알리는 것은 물론, 해가 거듭할수록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진정한 글로벌 명품기업으로써 해외 네트워크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화장품 분야의 한류 열풍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중국, 일본, 미국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대만, 싱가폴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 캐나다, 프랑스, 호주에 이르기까지 세계 20여개국에 진출]

중국 china

  • 2011년 중국 상해법인 설립
  • 2012년 상해국제미용 박람회 참가
  • 2012년 중국 하얼빈 ‘오라클 CST’ 오픈
  • 2013년 중국 4대 항공 기내면세품 판매 개시 (8개 품목)

1994년 동북 3성, 북경, 상해 진출을 기반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온 참존은 상해의 대규모 홈쇼핑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망
확대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중국시장에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2012년과 2014년, 상해국제미용 박람회에서 참인셀 론칭 기자간담회를 개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2013년에는 국내 최초로
8품목이 중국 4대 항공사에 기내 면세품으로 입점,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일본 Japan

  • 1991년 일본 현지법인 설립
  • 1992년 한국 최초 일본 후생성 화장품 판매허가 획득
  • 2004년 랭킹랭퀸 뷰티부문 판매 1위
  • 2008년 QVC 홈쇼핑 선정, 베스트셀러 루키상 수상
  • 2012년, 2013년 QVC 홈쇼핑 선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부문 베스트셀러상 3회 연속 수상

일본 도쿄 직매장 및 백화점, 드러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시장 공략에 나선 참존은 2004년 일본 인기 랭킹숍인 ‘랭킹랭퀸’에서
징코 내츄럴 클린싱티슈로 뷰티부문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상품선정 기준이 엄격하기로 유명한
QVC 홈쇼핑사로부터 미용부문 매출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 USA

  • 1991년 미국 현지법인 설립
  • 2004년 LA 참존 USA 법인 설립

1987년 첫 미국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LA공장을 설립, 교포시장은 물론 현지시장으로 영업전략을 확대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뉴욕에서는 고가 브랜드 론칭을 통해 활발한 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대리점 체제 확대 및 세미나 개최 등으로
미국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기타지역 ETC.

중국, 일본, 미국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대만, 싱가폴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 캐나다, 프랑스, 호주에 이르기까지 세계 20
여개국에 진출하며 국가별 소비자의 Needs 파악을 통해 현지에 맞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하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있습니다.